-
1.
매물 등록 시,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-
※결제모듈 이니시스가 익스플로러에서 지원됩니다.
1. 화면 확대여부를 확인해주세요.
1-1.화면 확대로 인해 [결제 및 등록하기]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사진에 표시된 익스플로러 상단의 설정→확대/축소→100%로 설정해주세요.
2.결제모듈 이니시스 설치여부를 확인해주세요. 2-1.익스플로러 설정→ 안전 → ActiveX 필터링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해제해주세요
2-2.익스플로러 설정→인터넷옵션→개인정보→팝업차단사용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해제해주세요
2-3.결제화면에서 새로고침(F5)후 다시 결제를 시도해주세요.
2-4.결제모듈 이니시스 설치에 동의 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
-
2.
포인트는 무엇인가요?
-
nzine에서 사용되는 포인트로 결제 시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.
-
3.
무통장입금 가상계좌가 기억나지 않아요,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-
마이페이지 → 결제관리 → 상품 구매내역 메뉴에서 해당 결제건의 상품명을 클릭합니다.
상세내역페이지에서 가상계좌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대표번호 : 043-222-1236
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시 전화주세요.